오스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홈 > 생활/정착 > 이주/정착 생활 정보
이주/정착 생활 정보


지금 집을 팔아야될까요?

2 유은정부동산 1 1713 0 0

Is now a good time to sell my house? 

 

저는 리얼터로서 집을 파실것을 고려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참 많이 듣는 질문 입니다. 

제가 만나본 고객님들은 아이들이 집을떠나고 다운사이징 을 원하시거나, 아님 사시는집이 좁아져서 좀더 큰집으로 옮겨야될 상황에있거나, 아님 이직이나 귀국으로 집을 정리리하셔야되는 등등 그이유와 상황은 제 각각이지만, 한결같이 제게 물어오는 질문은         "Is now a good time to sell my house? " 입니다.    

다시말해서, 집을 팔기위해서 저와 상담을 시작하시는분들은 대부분 집을 팔아야될 주변상황에 있지만, 지금 이시기에, 집을 팔아도 손실이 크지않을것인지를 전문가에게 확인 받고 싶은 마음에서 이질문을  해오십니다.  그만큼 지금 살고 있는 집을 팔려고 할때는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여야겠지요. 

집을 파시는 분들에게 무엇 보다도 좋은 소식은 미국 기준금리가 2017년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서서히 오르고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사시고 계시는 텍사스는 셀러즈 마켓임을 제가 갖고 있는 마켓 데이타를 통해서 확인해 드리곤하지요. 

지금 여러분들이 사시는 이곳이 여전히 셀러에게 유리한 마켓이고 이런경향이 몇년간 지속 될것이 예견되고있습니다. 그이유는 무엇보다도 실수요자의 유입입니다.  애플, 구글, 페이스북등등 수많은 IT 회사들의 오스틴 으로의 유입은 지난 2014년 이후 오스틴 과 그주변지역 하우증 마켓에 폭발적인 수요 증가를 창출했고 2018 년 올해에도 진행형일 추세입니다.

 

여러분이 살고 계신 집을 마켓에 내놓고 정확한 가격으로 신속하게 판매 하는것은 여러분의 신중하고 현명한 선택에서 출발합니다. 


As a Texas REALTOR®, I can assist you with this important decision.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8-02-19 23:37:48 이주/정착 생활 정보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8-02-19 23:39:41 부동산 상식에서 이동 됨]

1 Comments     5.0 / 1
  2 오스틴지킴이  
집팔고 아파트로 들어갈게 아니라면 집을 또 사야되는데..... 팔려는 내집이 올랐으면 살려는 집값도 당여히 올랐겠죠.
그러니까 핵심은 지금 내집은 비싸게 받아서 팔고 이사갈 집은 싸게 사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최대한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