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소개 와 여러분의 리뷰
홈 > 학교 정보 > 공립학교 소개/ 리뷰
공립학교 소개/ 리뷰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분들이 어떤 도시로 이사를 가서 정착할 지역을 선택할때 제일 많이 고려하는 사항중의 하나가  이사갈려는 아파트나 또는 거주할 주택이 속한 지역의 학군과 학교입니다.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좋은 교육 환경을 마련해주려는 부모의 마음은 예나 지금이나 동서양을 막론하고 어디서나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모님들의 마음을 알기에 오스틴 주변 지역의 학업수준이 괜찮은 공립학교들을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런 기초적 정보위에 실제 해당학교 재학생, 학부모 그리고 졸업생여러분들의 생생한 경험을 통한 리뷰가 이곳 KimchiManDo 에 모여지면서 각각의 학교 에대한 이해에 도움이되고자 합니다.

괄호안의 숫자는  2016-2017년도 State of Texas Assessment of Academic Readiness (STAAR) 점수를 기준으로 측정된 텍사스 내에서의 순위를 나타냅니다.



 

    


Cedar Park High School

                                                    Cedar Park High School

 Cedar Park High School은 1988년에 리앤더 교육구의 두번재 고등학교로 개교를 하였다.  대략 1,800-1,900명 가량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70% 정도가 백인학생드리고 히스패닉이 18%, 아시안이 5%, 그리고 흑인이 3%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US News & World Report에 따르면 2017년도 고등학교 랭킹에서 Cedar Park High School은 텍사스내에서는 99위 미국 전체에서는 814위에 랭크되었다.  재학생들의 약 57%가 최소 1개 이상의 AP 시험을 치르고 시험을 치르는 학생중에서 약 78%의 학생들이 시험을 통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edar Park High School  웹사이트 바로가기

                                                                    아래에 리뷰을 남겨주세요Emotion Icon        

0 짧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