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소개 와 여러분의 리뷰
홈 > 학교 정보 > 공립학교 소개/ 리뷰
공립학교 소개/ 리뷰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분들이 어떤 도시로 이사를 가서 정착할 지역을 선택할때 제일 많이 고려하는 사항중의 하나가  이사갈려는 아파트나 또는 거주할 주택이 속한 지역의 학군과 학교입니다.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좋은 교육 환경을 마련해주려는 부모의 마음은 예나 지금이나 동서양을 막론하고 어디서나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모님들의 마음을 알기에 오스틴 주변 지역의 학업수준이 괜찮은 공립학교들을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런 기초적 정보위에 실제 해당학교 재학생, 학부모 그리고 졸업생여러분들의 생생한 경험을 통한 리뷰가 이곳 KimchiManDo 에 모여지면서 각각의 학교 에대한 이해에 도움이되고자 합니다.

괄호안의 숫자는  2016-2017년도 State of Texas Assessment of Academic Readiness (STAAR) 점수를 기준으로 측정된 텍사스 내에서의 순위를 나타냅니다.



 

    


Anderson High School

김치맨 0 1336 0 0

Anderson High School (텍사스 146등 )


오스틴 북서쪽에 위치한 Anderson은 1991년 이래로 International Baccalaureate (IB)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IIB는 학습에 대한 국제적인 관점과 높은 수준의 학습능력, 창의적인 사고,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학습 및 지역사회 서비스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높은 학업의지를 갖는 학생들을 도전하게 만드는 종합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Anderson 고등학교 지역에 살지않는 학생들은 IB프로그램에 지원서를 선생님 추천서 2부 (선생님이 직접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직접 보내야 함), 500자 이내의 에세이, 현재와 지난년도 성적표와 표준화된 시험 성적표 (현재 AISD에 재학중인 학생은 교육청에서 자동으로 제공됨)을 2018년 2월 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2016년도 졸업생 중에서 6명의 National Merit Finalist, 13명의 National Merit Commended Scholars, 그리고 9명의 National Merit Hispanic Scholars를 배출하였다.  또한 65명의 졸업생들에게는 IB Certificate가 수여되었다.

 

학교 웹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래 리뷰 남겨 주세요Emotion Icon

0 짧은 리뷰